콜오브듀티 시리즈를 옛날 모던 워페어부터 입문하고 지금까지 쭉 해오고 있는데요. 1년마다 새로운 시리즈를 내고는 있지만 요즘 작들은 DLC 수준에 확장팩 개념으로 봐야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한 콜옵도 현대전 DLC 수준이긴 합니다. 그래도 익숙한 맛이라서 그런지 재미는 있었고 1~2달 정도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콜옵 시리즈는 풀 프라이스가 엄청 비싸기 때문에 할인할 때 사야 제 값을 줬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풀 프라이스 가격에 사는 호갱짓은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전 콜옵이야 묻지도 않고 따지지 않고 바로 샀지만 저처럼 호갱이 아니고서야 요즘 콜옵은 할인할 때 사는 게 좋거나 아예 구매하지 않는게 좋죠.
2024 새로 나오는 콜옵은 엑스박스 게임패스 데이원으로 인해서 게임 패스만 가지고 있으면 출시 당일에 바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루머가 있는데요. 엑스박스 게임패스가 저렴하게 다양한 게임들을 찍먹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출시 되면 구매할 필요 없이 엑스박스 게임패스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워낙 풀 프라이스 가격이 정신 가가기도 했고 이렇게 되면 지갑 사정이 좀 더 나아지겠죠. 이번작 콜옵도 베타 때 재미있게 하고 한 두달은 재미있게 플레이 하다가 점점 재미가 떨어져서 라이브러리에 짱박아 뒀지만 할인할 때 사면 그나마 괜찮아요.
배틀필드도 신작이 없는 요즘에 콜옵이라도 신작이 나오는 것을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도 풀프라이스 가격은 피하십셔 무조건 할인 하고 있는 지금 때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