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 시대 GTA 라고 불리는 레드데드리뎀션2 GTA를 만든 락스타 게임즈가 제작 했기 때문에 GTA랑 비슷한데요.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하다 보니 차나 헬기는 기대할 수 없지만 그래도 마차나 빠른 이동이 있어서 플레이 하는데는 지장은 없습니다. 서부 시대 감성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사냥이랑 낚시 등등 다양한 활동도 하면서 여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죠.
레드데드리뎀션2 주인공은 아서로 1863년생으로 본편 시작 시점에서는 36세입니다. 반 더 린드 갱단의 일원으로 더치와 함께 미국 전역과 황야를 누빈 인물입니다. 무법자로 살아가는 데 필요한 기술들을 익혔으며 금괴 강도에 참여하고 정부 채권을 터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갑니다.
초반에는 지루한 감이 있지만 초반만 넘기면 게임이 달라지는데요. 처음엔 말도 느리고 빠른 이동도 하기 힘들어서 미션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사냥을 하면서 장비 제작하거나 좋은 말을 사면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서 계속하게 되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토리도 뒤로 갈수록 흥미진진하고 여운이 남는 엔딩 때문에 레드데드리뎀션1도 찾아서 하게 될 정도로 잘만들어진 게임입니다. 레드데드리뎀션 주인공도 개성 있고 무기 하나씩 해금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기셔도 좋고요.
서부 시대를 그대로 담은 게임, 레드데드리뎀션2! 지금 저렴하게 할인하고 있으니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토리까지 너무 여운이 남는 게임이라 강추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