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모어 룸 인 헬2 기대하고 있었는데 평가가 지금 좋지 않아서 구매를 보류하고 있습니다. 지금 대체로 부정적이 나올 정도면은 평가가 심히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구매해서 플레이 할 생각이었지만 상당히 개선되기 전까지는 구매를 보류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강렬하고 무시무시한 영구적 죽음이 기다리고 있는 협동 게임입니다. 좀비가 들끓는 기분 나쁜 어둠 속으로 여정을 떠나 보세요. 응급 구조대원인 플레이어는 살아남아 물건을 찾고, 비축하여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그리고 또 반복하세요. 매번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8명의 협동 플레이어는 각자 거대한 맵을 가로질러 스폰됩니다. 각자의 재치와 치명적인 반사 신경을 발휘하여 다시 단결하고, 무적의 언데드 군단에 맞서 살아남으세요. 플레이어는 모든 그림자 속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상황에서 생존하기 위해 의사소통하고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전투를 통해 또는 교활하게 좀비 떼를 헤쳐 나가는 길을 개척하세요.
시나리오마다 해결할 방법은 다양하지만 언데드가 플레이어의 모든 움직임과 소음에 반응하기 때문에 잘못된 결정 하나하나로 인한 캐릭터의 영구적 죽음은 엄청난 결과를 초래합니다. 자동차 경보로 적을 유인하거나, 직접 함정에 빠뜨리거나, 폭발적인 행동으로 더 단호하게 접근하세요.
트레일러만 봐서는 재미있어서 기대작이었는데 지금 문제가 핑도 그렇지만 컨텐츠도 부족하고 온갖 버그들이 창궐하기 때문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