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로윈 기념으로 스팀에서 다양한 게임을 할인 중인데요. 그 중에서 데드 스페이스가 할인 중이여서 들고 왔습니다. 데드 스페이스 이번에 새롭게 돌아와서 재미있고 예전 생각도 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 했는데요. 기존 데드 스페이스 플레이를 하셨다면 만족스러울 겁니다.
아이작 클라크는 평범한 엔지니어로 초대형 채굴 함선 USG 이시무라의 수리 임무를 맡게 되지만, 무언가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함선의 선원들은 살해당했고, 아이작의 연인인 니콜은 함선 어딘가에서 실종되었습니다.
엔지니어링 도구와 기술만으로 무장한 아이작은 홀로 니콜을 찾아 헤매며 이시무라에서 벌어진 사건에 관한 악몽 같은 미스터리를 파헤칩니다. 네크로모프라는 적대적인 생물체들에게 둘러싸인 아이작은 점점 더 고조되는 함선의 공포에 맞서 싸우고 무너져가는 정신을 붙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애쓰며 생존을 위한 전투에 직면합니다.
엔지니어 아이작 클라크와 USG 켈리온 선원들의 일상적인 수리 임무로 시작된 여정은 선상의 공포 뒤에 숨겨진 진실이 밝혀지면서 생존을 위한 전투로 빠르게 바뀝니다. 확장된 내러티브 경험을 따라, 불운한 선원들의 마지막 기록과 소수의 생존자와의 만남을 통해 USG 이시무라의 사건 뒤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세요.
스팀에서 70% 할인하고 있으니 이번에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몹도 랜덤한 위치에서 나와서 매판이 새롭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