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입니다. 동양을 배경으로 흑인 사무라이가 나오는데요. 2 주인공으로 가며 또 다른 주인공은 시노비입니다. 일본 센고쿠 시대 말기인 아즈치 모모야마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데요. 스탠다드 에디션 / 골드 에디션 / 얼티밋 에디션 / 컬렉터스 에디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만해도 7만 9천원이라는 가격을 받고 있는데요. 하지만 유비 소프트 게임은 트레일러는 항상 잘나오고 게임은 막상 까보면 이상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스탠다드 에디션을 구입하기 보다는 찍먹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엑스 박스 게임패스마냥 유비소프트 플러스가 있는데요. 이걸 구매하면 구매한 기간 동안에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우리나라는 아직 서비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유비 소프트 공홈으로 들어가서 구매할 수는 없고 엑스박스를 통해서 결제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 유비소프트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가격은 월 16000원인데요. 꽤 높은 가격으로 어지럽습니다. 게임도 몇개 없는데 저는 신작이 나올 때 빼고는 이용을 잘 안할거 같아요.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플레이 영상이 나와서 보고 있는데 전투는 상당히 재미있어 보입니다. 묵직한 방망이를 휘두르는데 시원시원하게 뚝빼기가 깨지네요. 카타나로 하는 전투도 괜찮았고 이번 게임은 상당히 잘 나온것 같아 보이기는 한데 유비소프트의 함정이기 때문에 유비소프트 플러스로 찍먹만 하렵니다.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이웃나라 일본을 배경으로 나와서 좋았고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 플레이 해보고는 싶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