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틀 나이트 메어 2 분위기와 연출이 마음에 드는 작품

반응형

 

 

리틀 나이트 메어1가 반전이 있었는데요. 그 이후로 후속작이 나와서 궁금해서도 하나 질러서 했죠. 마침 스팀 할인 중이니 둘 다 사셔서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 3편도 예고 되어 있어서 1,2편을 플레이 하고 3편이 나오고 이어서 플레아 하셔도 좋고요. 

 

 

리틀 나이트메어2의 배경은 창백한 도시라는 곳이며 본래 병펌한 도시였으나 검은 탑의 전파로 인해 왜곡되었습니다. 첫번째 챕터는 야생으로 메인 추격자는 사냥꾼, 도시 내부가 아닌 외각부터 시작합니다. 초반부에는 사냥꾼이 설치해놓은 함정이 가득한데요. 여기서 식스를 구하고 같이 탈출합니다. 하지만 사냥꾼에게 발각되고 총알 세례를 받게 되는데 

 

 

나무 상자가 총알을 막아주므로 장전할 때마다 다음 상자로 옮기면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모노와 식스가 땅굴로 들어가고 추격전을 다시 벌이기 시작하는데 오두막 집 벽에 걸려 있던 총으로 사냥꾼을 죽이고 학교로 들어가게 됩니다. 교사와 불량배들이 주적으로 등장하는데요. 이 챕터부터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 들어서자마자 온갖 함정들이 들어서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데요. 모노는 캐비닛에 갇히고 그 사이 식스가 불량배 패거리에게 납치되는데요. 모노는 학교 전역을 돌아다니면서 식스를 찾게 됩니다. 불량배들의 도자기 머리를 깨고 교사의 추적을 피해 식스를 데리고 탈출하는데 성공합니다.

 

 

이번작도 생각치 못한 엔딩이지만 암에 걸립니다. 다음작에는 식스 말고 다른 주인공으로 플레이 하다가 식스가 빌런으로 나와 죽는 엔딩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발매일은 2025년으로 미뤄졌지만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